TURBOZEN

저희 TURBOZEN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
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손수건을 선물 받은 왜관읍 > 고객문의

손수건을 선물 받은 왜관읍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test
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-05-06 18:32

본문

'아이세상 어린이집' 어린이들이 직접 황토로 염색한 손수건을 선물 받은 왜관읍 우방1차 아파트 경로당할머니들이 아이들을 안고 활짝 웃고있다.


칠곡군 제공 칠곡군 왜관읍 '아이세상 어린이집'의 아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아할머니들에게 첫 선물을 전달했다.


코리아 타운 시니어 앤드 커뮤니티 센터 페이스북 갈무리 한국 교포할머니들이 북미아이스하키리그(NHL)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한복을 입고 하모니카로 미국 국가를 연주해 화제다.


지난달 29일(현지시각) 워싱턴포스트와 로스엔젤레스타임스 등 외신을 보면, 북미.


회원들이 미국 국가를 연주하고 있다.


사진출처 KSCCLA 페이스북 한복을 입고 하모니카를 연주하는 미국 코리아타운의 ‘한인할머니들’이 북미아이스하키리그(NHL) 경기에서 ‘승리의 부적’으로 떠올랐다.


http://domitori.kr/


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(LA)의 아이스하키.


지난 21일(한국시간)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는 LA 킹스와 에드먼턴 오일러스가 2025 NHL 스탠리컵.


클립아트코리아 백세 시대에 가장 두려운 것 중 하나가 치매다.


이미 나이가 들어서 그동안 안 좋아진 뇌 기능을 되돌리고 싶은 사람이라면,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.


뇌 나이, 되돌릴 수 있는 걸까? 먼저, 뇌가 노화하는 과정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.


삼화2리 마을회관에 대피한할머니들은 몸만 나왔다고 했다.


금방 불이 꺼져서 돌아갈줄 알았는데 망연자실, 집이 순식간에 다 불타버렸다.


노숙인이나 다를바 없는 것 같다면서도, 생은 건져 다행이라던할머니들.


대피소에선 어찌 씻느냐 여쭤보고, 목욕 쿠폰을.


F-2 자격을 얻어 장기 체류가 가능해졌다.


또할머니들이 안전할 수 있어서도 고맙고 앞으로도 마을을 위해서 열심히 살겠다"고 말했다.


그는 "오늘 아침에 법무부에서 전화를 받았고.


연출 김관태)’에서는 변요한, 고아성, 신시아의 에드워드리 역 대접 프로젝트부터 푸근한 정을 느낄 수 있었던 학가산 메주마을할머니들과의 특별한 하루로 힐링을 선사했다.


이날 변요한, 고아성, 신시아는 에드워드리가 안동 종갓집 어르신들에게 음식을 대접.


제목이할머니들업고 뛴 외국인 장기 비자 검토인데요.


무슨 사연입니까? 법무부는 지난달 25일 의성 산불 당시 주민 대피를 도운 인도네시아 국적 수기안토씨에게 장기 거주 자격인 F-2 비자 부여를 검토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.


홍순연(82), 분위기 메이커 이필선(88), 새 멤버 이선화(77), 브레인 이옥자(80), 리더인 수니 박점순(84), 귀염둥이 막내 장옥금할머니(77·왼쪽부터)가 경로당 앞에서 랩을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2021 TURBOZEN. All Rights Reserved.